★회원가입이 안될때 참고사항★
고객님의 PC에서 아래 순서대로 캐시 삭제 및 설정 초기화를 진행 후 확인 부탁 드립니다.
1. 인터넷익스플로어 > 도구 > 인터넷옵션 > 일반 > 기록에서 임시 인터넷파일 및 쿠키를 삭제
2. 인터넷익스플로어 > 도구 > 인터넷옵션 > 고급에서 인터넷 설정을 원래대로 복구
* 모바일 기기의 경우 팝업 해제 및 쿠키 사용이 가능 해야 정상적으로 이루어 집니다.
아이폰
1. [아이폰 설정] > [Safari] > [팝업 차단] > [안함] 으로 설정
2. [아이폰 설정] > [Safari] > [쿠키 차단] > [안함] 으로 설정
3. 모바일 캐쉬,쿠키 전부 삭제 후 브라우저를 완전히 닫고 다시 결제 진행
안드로이드
1. 브라우저 > 설정 > 고급설정 > 팝업 차단 체크해제
2. 브라우저 > 설정 >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> 쿠키허용 체크
3. 브라우저 > 설정 >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> 캐시, 기록, 모든쿠키 삭제
4. 브라우저 종료 후 다시 실행